CEDEC 2011

드디어 내일부터 CECEC가 개최됩니다.

이하의 리스트는 제가 들으려고 예정중인 세션들입니다.

http://cedec.cesa.or.jp/2011/schedule/all.html
?: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중인 시간
!:듣고 싶은 세션이 겹쳐서 고민중인 시간

9月6日(火)
11:20~12:20
2인에서 4인!? - 철권 태그 토너먼트2에서의 렌더링 시스템과 부하경감에 관해
13:30~14:30
니시카와 젠지의「CEDEC 2011」게임개발 매니악스(물리 시뮬레이션편)
?14:50~15:50
데이터로 알아보는 절차적 에니메이션 - 데이터 주도적 기술의 실용화를 위한 테스트
XDDP실현을 위한 소프트웨어 구성 관리 툴 활용법
!16:30~17:30
「드래곤즈 도그마」의 그래픽 표현의 기술 해설
유크스의, 물리 시뮬레이션과 에니메이션 혼합에 대한 대처법
Autodesk® Scaleform®을 사용한 유연한 유저인터페이스 구축
17:50~18:50
니시카와 젠지의「CEDEC 2011」게임 개발 매니악스(그래픽스편)

9月7日(水)
11:20~12:20
이런 툴로 괜찮겠어? 인하우스툴 개발의 사상과 이상
캐릭터RIG 패널 토론
숏 세션: 리얼타임CG기술의 선단
13:30~14:30
물리 엔진을 이용한 크리쳐의 절차적 에니메이션
14:50~15:50
풀 바디IK엔진의 제작법
16:30~17:30
ARMORED CORE V의 대전AI에 사용된 단계적 목적 달성방식과 기체 제어

9月8日(木)
?11:20~12:20
Tegra 기술 개요 및 Tegra 게임 개발에 관해
『시대를 뛰어넘는 캐릭터와 세상을 만든다.』 - 보톰즈로부터의 메세지
?13:30~14:30
게임에서의 파괴
숏 세션: 데이터를 활용한 생산성 향상의 시도
14:50~15:50
초 간단 물리! - 「드래곤즈 도그마」에서의 의복/헤어 시뮬레이션
16:30~17:30
멀티플랫폼 라이브러리를 만들어보았다 - 파워스매쉬4의 경우
?17:50~18:50
'신' 게임AI를 요코하마에서 말하다.
「에이스컴뱃 어설트 호라이즌」비주얼웍 살펴보기
DirectX최신 그래픽스 기술의 소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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