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w Model Viewer 구현테스트중

에니메이션까지 완료 +_+/
기존 공개된 모델뷰어는 OpenGL + wxWidgets + C++로 구현되어 있습니다만,
저는 SlimDX(Direct3D9) + windows forms + C++/CLI로 구현해봤습니다.

뭐 이미 나온지 오래된 게임이라 헤더 정보는 여러 사이트에 공개되어있어서 메쉬를 불러오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았지만, 에니메이션이 다중참조에 외부파일까지 끌어쓰는 조잡한 형태라 에니메이션 정보만 깨끗하게 하나로 모으는게 좀 귀찮았군요.

이제 테스트하느라 하드코딩으로 뿌려본 것을 리소스 관리자에서 제대로 처리하도록 하는 것과 부착물 (아이템같은) 표시 등이 남았습니다. 'ㅁ'

mesh loading test

alpha texture operation

item set & animation test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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