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limDX Tutorial 1 - 윈도우 생성

Win32 API와 매우 유사하게 WndForm을 상속받아 간단하게 윈도우를 생성합니다.

'CLR 빈 프로젝트'에서 소스파일을 생성하여 코드를 입력합니다.

Tutorial을 이렇게 시작하는 이유는 가능한한 Windows Forms와 관련된 코드를 배제하고 SlimDX에 관련된 코드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앞으로 이 코드를 확장하여 Tutorial을 진행하겠습니다.
#include <windows.h> 

using namespace System;
using namespace System::Windows::Forms;
using namespace System::Drawing;

public ref class WndForm : public Form
{
public:
 WndForm()
 {   
  this->ClientSize = System::Drawing::Size(400, 300);
  this->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::CenterScreen;
  this->Text = "D3D Tutorial 1";
 }

 ~WndForm()
 {
  this->!WndForm();
 }

 !WndForm()
 {

 }

 bool InitD3D()
 {
  return true;
 }

 void Render()
 {

 }
};

INT WINAPI WinMain(HINSTANCE, HINSTANCE, LPSTR, INT)
{   
 WndForm^ frm = gcnew WndForm();

 if (!frm->InitD3D()) {
  MessageBox::Show("Initializing D3D Device Failed");
  return 0;
 }

 frm->Show();

 while (frm->Created) {
  frm->Render();
  Application::DoEvents();
 }

 return 0;
}

0 개의 댓글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