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CLR 빈 프로젝트'에서 소스파일을 생성하여 코드를 입력합니다.
Tutorial을 이렇게 시작하는 이유는 가능한한 Windows Forms와 관련된 코드를 배제하고 SlimDX에 관련된 코드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앞으로 이 코드를 확장하여 Tutorial을 진행하겠습니다.
#include <windows.h> using namespace System; using namespace System::Windows::Forms; using namespace System::Drawing; public ref class WndForm : public Form { public: WndForm() { this->ClientSize = System::Drawing::Size(400, 300); this->StartPosition = FormStartPosition::CenterScreen; this->Text = "D3D Tutorial 1"; } ~WndForm() { this->!WndForm(); } !WndForm() { } bool InitD3D() { return true; } void Render() { } }; INT WINAPI WinMain(HINSTANCE, HINSTANCE, LPSTR, INT) { WndForm^ frm = gcnew WndForm(); if (!frm->InitD3D()) { MessageBox::Show("Initializing D3D Device Failed"); return 0; } frm->Show(); while (frm->Created) { frm->Render(); Application::DoEvents(); } return 0; }
0 개의 댓글:
댓글 쓰기